안녕하세요, 월500해보자 입니다.
여태까지의 수익 공개로 엄청난 고수라도 되는 것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저도 아직 초보이고 계속해서 배우고 있으며 연구하고 있습니다.
매일 애드센스 계정 여러개와 블로그 여러개를 운영하다보면 계속해서 새로운 문제에 부딪히고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매일을 쌓아가다보면 언젠가는 고수가 되겠죠? ㅎㅎ
물론 다음 유입을 베이스로 하는 애드센스 수익은 안정적이지는 못합니다. 이번달에 천만원을 벌어도 다음달엔 0원이 될수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두렵거나 무서워서 시작하지 않는 분도 계실텐데요,
다음달에 0원 되면 뭐 어떤가요?? 전 다음달에 0원 벌더라도 이번달에 천만원 벌고 싶습니다.
이미 제가 해 온 경험들로 열심히 죽자사자 하면 된다는걸 확인했고
노력만 하면 애드센스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으니까요.
(물론 무식하게 노력만 해서는 안됩니다. '되는 방법'을 잘 알고 시작하는게 중요합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티스토리에 관심만 있고 도전해 보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꼭 시작해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월500해보자 - 구글 애드센스 7월 수익 인증

1번 계정 1,125달러

2번 계정 5달러

3번 계정 698달러

5번 계정 685달러

5번 계정 689달러

6번 계정 507달러
7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총 3,701달러

현재 환율로 보니 너무 수익이 뻥튀기 되는 것 같아 그렇습니다만 ^^; 8월 말에 입금 받을 당시는 (물론 환율 높은 편이었지요) 490만원 정도가 되었습니다.
6월과 달라진 점은 역시 계정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는 것인데요
상반기에는 계정 늘리기가 힘들었지만 이제는 거의 월 1개 정도 새로 시작하면서 수익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사실 중간에 펍벤을 맞아 날려버린 계정도 몇개 있기에 제 손을 거쳐간 애드센스 계정 숫자는 더 많습니다;;
12월까지 구글 애드센스 계정 10개 보유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노하우를 공개하는 분들 중에 다계정 운영에 대해 자세하게 다루는 분은 보지 못했는데요,
저는 제가 활동하는 카페에서 다계정 운영 노하우를 인정받아 전자책을 판매하기도 했었습니다.
현재도 판매중이지만 카페 내에서만 구매 가능한 자료인데요, 조만간 외부에도 공개할 수 있는 버전으로 전자책을 다시 제작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참! 디지털 노마드는 아무때나 쉴 수 있다고들 하는데(?) 저는 주말에도 일을 합니다. ^^;
혹시 지금 이 글을 침대에 누워서 혹은 티비 보면서, 아니면 너~무 심심해서 할일이 없어서 읽어보고 계신가요?
직장일에 찌든 몸을 쉬게 할 소중한 주말이지만, 남는 것 없는 하루 말고 내일의 나를 위한 하루로 써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처럼 일요일을 보낸다면 1년 후의 나는 똑같이 지친 상태로 간신히 휴식을 취하고 있겠지만
오늘 당장 무언가를 시작한다면 1년 후 모습은 달라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제가 올해 1월 1일 애드센스를 시작하지 않았다면
저 역시 이런 수익 인증글 같은건 쓰고 있지도 않았었겠죠.
저와 함께 월500을 목표로 애드센스를 시작해 보고 싶으시다면, 6월 수익 인증에 소개한 카페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같은 목표를 가진 열정 가득한 선배 블로거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0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중)
댓글